30여년간 화술과 자기계발서 40여권의 책을 쓴 저술가 윤치영 화술박사 - 디지털한국평생교육원

디지털한국평생교육원 미디어센터

30여년간 화술과 자기계발서 40여권의 책을 쓴 저술가 윤치영 화술박사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한국평생교육원 | 디한평PEOPLE 편집제작부
입력 2020-03-28 오후 10:44:46 | 수정 2020-04-01 오후 9:09:41
조회 64

30여년간 화술과 자기계발서 40여권의 책을 쓴 저술가 윤치영 화술박사

FCN FM교육방송 스피치교육제작국 대표


30여년간 화술과 자기계발서 40여권의 책을 쓴 저술가이며 기업과 단체 정부기관, 대학(원)등에 활발한 강연활동을 하고있는 FCN FM교육방송 스피치교육제작국 대표 윤치영 화술박사를 디한평 피플에 소개한다.

“즐거운 상상을 하며, 긍정적·적극적으로 행동하라” 당신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 곳 윤치영YCY스피치는 대전 둔산동에 위치해 운영하고 있다.

스피치 진수를 배우고자 서울과 경기 일원에서 부터 청주, 영동 ,구미, 대구, 부산, 제주에 이르기까지 전국에서 찾아오고 있다.
또한 스피치 100℃ 리더십 강좌로 말하고 즐기는 가운데 깨닫게 하고, 거침없이 말하는 경지에 이르게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와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화술을 업그레이드시키며 리더십, 미래 트랜드 분석 및 전략, 인간관계와 삶의 지혜 등 미래 대비 통합적인 활술 프로그램으로써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말 잘하는 방법(하드웨어)과 말할 내용(소프트웨어)을 동시에 말하는 방법(하드웨어)과 말할 내용(소프트웨어)을 동시에 갖춰 주기 위해서 통합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 맞춤형 내공을 쌓아주고 있다.



<자료제공=YCY윤치영스피치 아카데미, 도서출판 영혼의 숲, 사람들 앞에서 당당하게 말하기, 윤치영 저>

최근에는 스피치테라피(SpeechTherapy) ‘사람들 앞에서 당당하게 말하기’를 출간했다.

스피치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레전드로 불리고 있는 윤치영 화술박사는 “멍석을 깔아주면 신나게 말하는 방법으로 키워드로 생각을 그려서 하나하나 구체적으로 사람이야기를 씌워서 노래하듯 강렬한 눈빛으로 청중을 사로잡는 호감적 미소를 날리며 제스처로 화룡점정을 찍으라”고 말한다.

윤치영 박사는 벌써 다음 책으로 스피치테라피(SpeechTherapy) 제 2탄으로 ‘성공적인 행복한 처세소통법-공감’ 이란 제목으로 왕성한 저술 활동과 전국적으로 강연활동 중이다.



FCN FM교육방송 부설 디지털한국평생교육원 디한평피플 편집제작부


디한평PEOPLE 편집제작부  fmebsnews@fmebs.com

<저작권자 © 디지털한국평생교육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