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N FM교육방송 가치경영 - 디지털한국평생교육원

디지털한국평생교육원 미디어센터

FCN FM교육방송 가치경영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한국평생교육원 | 편집제작부
입력 2020-04-13 오후 11:11:55 | 수정 2020-05-27 오후 8:45:29
조회 77

FCN FM교육방송 가치경영

정제된 정보의 집단지성으로 유익한 정보제공

FCN FM교육방송 가치경영

정제된 정보의 집단지성으로 유익한 정보제공,
콘텐츠 네트워크로 미래를 만들어가는 언론매체


집안에 가훈이 있듯이 기업에는 가치경영이나 경영철학, 사훈을 정해 놓고 운영하고 있다.

FCN FM교육방송에도 경영철학이 있다.

신문과 방송기능이 함께 있는 FCN FM교육방송은 지난 10여년 동안 내부적 동기요소에 의해 즐겁고 유익한일, 가치가 있는일로 최선을 다해 정제된 정보의 집단지성을 만들어 사회 변화를 추구하는 언론매체이다.

특별히 콘텐츠 네트워트로 미래를 만들어가는 언론매체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FCN FM,교육방송의 사명 즉, 존재의 이유로는 정제된 정보의 집단지성을 추구하고 있다.


개인이나 기업이 마케팅의 어려움이 대부분 있다고 본다.

이런 마케팅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FCN공동마케팅시스템‘을 연구하여 단독마케팅이 아닌 공동마케팅을 통해 자신만의 콘텐츠를 집중해서 알려나갈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었다.


FCN FM교육방송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핵심가치로 ’유익한 정보제공‘은 모든 프로젝트의 실행 여부를 결정할 때 기준으로 삼고 있다.

또한 FCN FM교육방송은 유익한 정보제공을 위해 설계장 입장과 운영자 입장에서 로컬방송국 운영에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이미 로컬방송국 5,000개 망을 구축해 연합하고, 동일브랜드 FCN FM교육방송 OO교육제작국의 동일 브랜드로 단합하여 1개의 콘텐츠로 정제된 정보의 집단지성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각 로컬방송국을 운영하는 대표님들은 경쟁자가 아닌 협력자로써 상생 발전해 간다.


이는 로컬대표들은 해당 로컬방송 교육제작국의 콘텐츠를 소비하는 고객들이 나의 고객이 될 수 있기에 더욱 그렇다.

이러한 가치경영 아래 로컬방송국 대표님들, 나에 의한 사회변화를 이뤄간다는 자부심을 갖고 임하게 된다.

검색지식 기반의 지식경영과, 경쟁자가 아닌 협력자로서의 인재경영, 서로 교학상장하는 관계경영, FCN FM교육방송의 핵심가치인 정제된 정보의 집단지성으로 가치경영을 이루어가는 지름길이 되고 있다.

서로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튜토리얼리즘 정신으로 광고성 글이 아닌 올바른 정보성 텍스트나 영상을 만들어 올리고 생산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 결과로 소비자들이 궁굼해하는 내용 즉, 누리꾼, 네티즌,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굼해 하는 내용을 질문과 답변형태로 정리해 만들어가는 크리에이터 분들이 함께하기를 기대한다.

콘텐츠 네트워크로 미래를 만들어가는 언론매체 FCN FM교육방송에서 내 일(My Job)이 있어 내일(Tomorrow) 기다려지고 미래의 꿈을 열어주는 방송 FCN FM교육방송 가치경영을 소개한다.


FCN FM교육방송 부설 디지털한국평생교육원



편집제작부  fmebsnews@fmebs.com

<저작권자 © 디지털한국평생교육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