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한국평생교육원 미디어센터

시리즈2-FCN FM교육방송 로컬방송국 솔루션’ 소개
신문과 방송기능이 탑재된 FCN FM교육방송 ‘로컬방송국 솔루션’을 본격 분양 실시하고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한국평생교육원 | 편집제작부

입력 2020-03-16 오후 8:20:28 | 수정 2021-03-31 오후 6:09:46
조회 372
글자크기 +
글자크기 -

FCN FM교육방송 로컬방송국 솔루션’ 소개 시리즈 2


신문과 방송기능이 탑재된 FCN FM교육방송 ‘로컬방송국 솔루션’을 본격 분양 실시하고 있다.


FCN FM교육방송에서는 기존 인터넷신문사들은 물론, 앞으로 인터넷신문을 창간을 계획 중인분들과 함께 신문에 방송 플랫폼을 탑재한 로컬방송국 개국을 할 수 있도록 사업화를 추진하고 있다.


전국 5,000개 로컬방송국을 구축하고 지역 거점별로 FCN FM교육방송 미디에선터를 운영해 상호발전을 위한 토론, 회의, 방송, 법률자문, 각종 협업 및 공유를 할 수 있도록 한다.

매월 그리고 수시 로컬방송국 세미나를 통해 상호교류 및 인맥형성 그리고 배움이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FCN FM교육방송 ''FCN공동마케팅시스템''에 의해 동일 브랜드로 단합을 하고 공동취재와 공동마케팅을 통해 각종 수익창출과 언론 본연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자신이 작성한 기사를 소비시킬 수 없다면 이는 인터넷신문사가 없는 것 즉, 존재하지 않는 것과 같다.



<사진설명=FCN FM교육방송 운영중인 로컬방송국 >


FCN FM교육방송과 함께 협력해 미래를 건설해간다면 매일 웃는 일이 많아져 각자의 바라는 것이 곧 현실로 다가오게 될 것이다.로컬방송국 솔루션으로 사업화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수익구조는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FCN FM교육방송은 지난 10여년 동안 자체 수익구조를 통해 수많은 실적들을 쌓고 그 안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됐다.각종 기업, 주민센터, 도서관, 복지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교육청, 공공기관, 단체들과 함께 사업을 다 각도로 펼쳐왔다.

아울러 다양한 분야의 행사 생중계는 물론 전문인들과 로컬방송국에서 지역의 소식을 실시간 토크쇼 방송등을 활용해 수익을 창출 할수 있는 FM교육방송만의 자체 수익구조를 제안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FCN FM교육방송'' FCN공동마케팅시스템''을 접목하여 연합과 단합을 이루어 갈 콘텐츠가 있거나 콘텐츠를 찾는 FCN FM교육방송 로컬방송국 대표되실 분을 찾고 있다.


1. 로컬방송국 개국과 로컬에서 취재한 기사를 FCN FM교육방송국 보도제작본부 스튜디오로 출연해 MC와 함께 생방송 인터뷰함으로써 인지도 향상효과를 기대하는 분.

2. 다원 생방송으로 FCN FM교육방송 스튜디오와 각 로컬방송국 기자가 위치한 현장과 휴대폰, PC, 노트북 등으로 원격 연결해 해당 관련 기사를 신문과 방송으로 진행하여 해당 기사의 입체적인 독자층을 확보하기 원하는 분.

3. FCN공동마케팅시스템을 접목하여 신문과 방송기능을 하나로 활용 할수 있는 FCN FM교육방송 로컬방송국에 동시 전송 동시 송출을 함으로써 인지도와 선호도 향상으로 독자 및 접속자 유도로 방송마케팅을 원하는분.

FCN FM교육방송 로컬방송국 분양 및 개국은 FCN FM교육방송 자체검증을 통해 콘텐츠 분야별 로컬방송국 대표를 찾고 있는 중이며, 지금 이글을 검색해 발견해 읽고 계신 분께서는 시간을 내셔서 더 자세하고 꼼꼼하게 깊이 알아보시고 관심과 참여로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FCN FM교육방송부설 디지털한국평생교육원 편집제작부


편집제작부  fmebsnews.fmebs.com

<저작권자 © 디지털한국평생교육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리즈2-FCN FM교육방송 로컬방송국 솔루션’ 소개
더보기